홈으로 YMCA소개 인사말

인사말

청주YMCA와 함께하는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입니다.

어느 덧 2023년이 저물고 새롭게 2024년 갑진년을 맞이했습니다. 다사다난했던 지난 해를 보내고 새롭게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한 한 해를 시작하면서, 청주YMCA를 사랑하고 함께하는 모든 회원·시민분들께 평화의 인사를 드립니다.

청주YMCA는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사랑으로 섬기며 지역사회 복지를 위한 무료급식소 / 평화와 통일운동으로 평화교육, 평화기행, 평화통일캠프 /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/ 환경생명운동으로 플로깅 활동, 리페어카페자원순환축제 / 그 밖에 평생교육 프로그램과 복대근로자종합복지관, 청주YMCA어린이집, 파랑새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해 왔습니다.

특별히 회원들이 이끌어가고 주도적으로 활동하는 YMCA를 만들고자 노력해왔으며, 이 모든 활동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청주YMCA를 위해 물질과 헌신으로 함께해주신 회원, 시민들 모두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.

청주YMCA는 2024년, 더욱 회원·시민 특별히 청년들과 함께하는 YMCA로 거듭나고자 합니다. 이 모든 일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청주YMCA와 함께하는 한 사람 한 사람의 헌신과 활동이 더욱 절실히 필요합니다. 2024년도 청주YMCA가 지역과 지구촌 사회에서 생명과 평화의 가치를 실현하고 여러 활동을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.

모든 분들 더욱 건강하시고 평안하기를 기도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청주YMCA

이사장 곽 현 기